러시아 개인여행의 모든 것

2018/09 5

블라디보스톡시티투어 루스키섬가는법 ★ 차량택시가이드 루스키섬투어로 편리하게 하자!

블라디보스톡에서 핵심적인 장소만 골라서 하루만에 마스터하는 투어 방법이 있다. 택시투어 또는 승용차 전용차량을 이용하는 투어방법이다. 사실은 택시가 아니라 깔끔한 전용차량이다. 차량을 이용하는 투어는 블라디보스톡에서 쉽게 가기에는 불편함이 있는 곳을 우선적으로 골라서 돌아보는 방법이다. 블라디보스톡에서 루스키섬은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해서 가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다. 전용차량이 아니고서는 시간 소비도 많고 블편함도 많이 있을 수 밖에 없다. 러시아여행 도우미 러시아닷컴(카카오톡 검색) 차량과 가이드가 함께 하는 루스키섬+시티투어는 가장 효과적인 블라디보스톡 투어 방법이다 영어가이드, 한국어 가이드(현지인) 이렇게 하루만 돌아보면 나머지 포인트는 시내에서 그냥 걸어서 다니기에 부족함이 없다. 블라디보스..

러시아여행 2018.09.20

루스키섬 차량투어 +시내투어 한국어 영어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신청하기

블라디보스톡여행을 계획한다면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코스는 루스키섬이다 지난 9월 동방경제포럼이 열린장소이기도하고 국제적인 행사가 열릴 정도로 경관도 좋고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소이다. 본래 루스키섬은 군사시설로서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불가한 곳이었다 그러나 2012년 APEC회담이 이곳에서 열렸고 그 때 건설된 다리로 출입이 가능해졌다고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여행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많다. 블라디보스톡 시내에서 운행하는 버스도 있지만 섬안에서 여기 저기를 다니기에는 불편한 점이 많이 있으며 시간도 많이 걸린다. 그래서 많이 이용하는 것이 택시투어 택시를 하루 대절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도 그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점 그리고 기사를 잘못만나면 투어포인트를 알지못해서 여기 저기를 헤메이는 등 적지 않은 문..

러시아여행 2018.09.18

러시아국가개요, 역사, 블라디보스톡 소개 러시아여행을 위한 국가정보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를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러시아에 대해서 꼭알아야할 기본적인 러시아정보입니다. 1.러시아 국가 개요 러시아라고 하는 나라에 대해서 최대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했다고 하면 적어도 이정도는 러시아에 대해서 알아야 러시아를 여행했구나 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1)러시아의 국토 면적과 인구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러시아는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는 국토면적으로만 따진다면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입니다. 서쪽으로는 유럽에 걸쳐 있고 동쪽으로는 극동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길게 동서로 이어져 있습니다. 러시아의 가장 큰 특징은 한마디로 세계에서 가장 큰 땅을 가진 나라입니다. 숫자로 말하자면 17,075,200 평방미터입니다. 무려 한반도의 약 77..

러시아여행 2018.09.17

블라디보스톡현지에서 전하는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 9월 10월날씨

9월 중순 블라디보스톡에 머물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날씨겠죠? 날씨를 파악해야 옷차림도 준비하고 날씨에 따라 일정이나 코스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지금 이곳 블라디보스톡은 동방경제포럼으로 조금은 분주한 모습입니다 평소보다 경찰이 더 많이 눈에 보이고 기차역에 출입할 때 검문검색도 더 철저하게 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어제는 루스키섬에도 출입이 통제되었다는 소식이 들리고 시내버스가 도로차단으로 길가에 정차해서 달리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것보다도 더 궁금한 것은 날씨 저는 새벽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했었습니다 택시를 타기위해 공항청사 밖으로 나왔을 때 차가운 한기가 상당했습니다 블라디보스톡의 9월날씨는 제법 만만치 않을 것을 예감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에는 조금 쌀..

러시아여행 2018.09.11

블라디보스톡9월 10월날씨 옷차림 하바롭스크날씨 현지에서 알아볼까요

오늘 아침 현지가이드에게서연락이 왔습니다 오늘아침부터 날씨가 쌀쌀해졌다고 합니다여기서 오늘이란 2018년 9월 9일 입니다 9월이면 극동지방의 날씨는 조금씩차가워집니다본래부터 일교차가 매우 크기 때문에여름에도 긴팔이나 가디건은항상 예비용을 필요한 곳이지만9월이면 추위에 대비하는 옷차림이필요합니다 옷차림은 조금 두꺼운 점퍼외투 바람막이 이런것이 좋습니다그리고 속에 입을 수 있는보온용 긴팔이 있어야 합니다 추울 땐 속에 하나더 껴 입을 수 있어야 합니다시베리아의 날씨 얍잡아 보면큰코 다칩니다 낮에는 다니기 좋고아침이나 오후에 해가지면 쌀쌀해지는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날씨하바롭스크날씨 잘 대비해서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참 시베리아횡단열차 타시는 분들기차안은 추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단 기차탈때, 내..

러시아여행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