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개인여행의 모든 것

전체 글 136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경비계산하기 러시아여행경비 알아보자

러시아여행,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경비를 알아보자. 여행경비라고하는 것은 사람따라 다르고 여행하는 방법과 수비수준에 따라 너문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율적으로 산출하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가장 먼저 생각하고 계산하는 것이 여행경비이기 때문에 무조건 사람따라 다르다고만 말할 수도 없는 문제이다 그래서 일반적인 비용을 알아본다 물론 항공료금은 예외로 한다 저가항공이 많이 운항되기 때문에 싼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비용은 일반적인 비수기를 기준으로 한다 성수기와 비수기의 차이가 가장 큰 부분은 숙소이다 성수기에는 돈을 많이 지불해도 구할 수 없는 것이 숙소이다 아래 내용은 비수기기준으로 알아본 비용이다 1.숙박비 숙박비는 천차만별이다 가장 편차가 큰 부분이다 같은 ..

러시아여행 2021.09.23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겨울여행 마약반야 위치시설 ★ 예약차량패키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겨울여행지이다 추운 시베리아의 경치와 날씨 그리고 러시아의 문화를 제대로 맛 볼려면 당연히 겨울에 가야한다. 오늘은 겨울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반야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야는 러시아식 사우나이다 본래 겨울에 즐겨야 제격이다 그중에서도 한국여행자들에게 가장 핫한 곳으로 알려진 마약반야를 찾아가 보자 마약반야 평가? 대부분의여행자들은 좋은 평가이다 하지만 러시아에는 이보다 더 러시아적이며 더 좋은 반야는 없을까? 물론 당연히 있다 하지만 제한된 정보로 여행을 해야 하는 단기여행자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입소문을 탄곳외에는 달리 알길이 없다 마약반야 장점이라면 바닷가에 있다는 점이다 블라디보스톡 시내에서 택시를 타야 한다. 그리고 깊숙히 숨겨진 곳으로..

러시아여행 2021.08.28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새벽도착일정 * 쉴만한곳 공항에서 시내이동 아침식사

블라디보스톡이나 하바롭스크항공편이 많이 저렴해진 이유는 저가항공이 생겼기 때문이다 저가항공편이 있어서 편리하긴하지만 스케줄이 좋지 않다는 단점도 있다 항공권 가격이 쌀수록 출발과 도착 시간대가 좋지 않다. *** 블라디보스톡이나 하바롭스크의 경우 새벽 2시~4시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있다. 가격이 싸다고 들컥 예약했다가 새벽에 갈곳도 없고 숙소잡고 택시비 지불하고나면 싸게 구입한 한공권이 무의미해지는 경우가 있다. 그렇다고 러시아에 한국처럼 찜질방이 있는 것도 아니다. 심야에 영업하는 카페가 있는 것도 물론 아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방황하는 경우가 대다수 ...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블라디보스토크 새벽도착하는 항공권을 구입했다면 어떻게 할까? 1. 저가의 호스텔의 도미토리를 예약하라 ..

러시아여행 2021.08.28

해외여행 가능한나라 국가 [실시간정보] 러시아 일본 대만여행 언제부터... 정보확인

어디로 떠나실건가요? 가고싶은 곳은 많지만 갈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미리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준비하신다면 자유롭게 되는 그날 누구보다도 좋은 조건으로 여행을 떠나실 겁니다. 전세계 해외여행가능국가, 그리고 현재 출입국 상황을 알아볼까요? 해외여행가능국가 국가별 입국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알아 볼 수 있는 정보입니다~~~ 해외여행가능국가를 실시간정보로 확인해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러시아 일본 중국 태국 대만여행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러시아는 지금 항공편 운행이 재개되었지만 코로나 발생상황이 심상치 않습니다. 일본 항공이 정기적으로 운항하지만 비즈니스상 필요한 경우만 가능한 실정입니다. 대만은 코로나 종식이라고 선언했지만 그래도 해외유입은 차단상태이고 극히 일부분 필수적 입국만 허용합니..

카테고리 없음 2020.10.18

코로나시대러시아여행하는 방법 러시아입국방법 초청장발급 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 발칸반도 크림반도 개인가이드

코로나시대에 러시아여행 가능할까? 정답은 당연히 가능하다. 물론 개인자격의 입국은 불가능하다. 물론 앞으로 조금씩 좋아지겠지만, 비즈니스로 입국이 가능하니까 여행을 원한다면 어려울 것도 없다. 어쩌면 이런 상황에서의 여행은 단점보다도 장점이 더 많을 것이다.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그 개인 가이드와함께 여행을 하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러시아닷컴에서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그에서 해박한 역사지식을 가진 러시아현지인 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다. 완벽한 한국어 구사 능력을 가진 고려인가이드이다. 현지 러시아인의 가이드는 한국인 가이드와는 또 다른 차별성을 갖고 있다. 생생한 러시아생활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어쩌면 역사적 경험을 부모세대로 부터 듣고 느낀 감성을 경험할수 있다. 그외에도 발칸반도 크림반도 동행..

러시아여행 2020.09.10

러시아 코로나19 백신개발 현황 [실시간]

러시아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이 막힌지 벌써 6개월 이 넘어가고 있다. 지난 2월 블라디보스토크를 다녀왔을 때 그때만 해도 한국여행자들이 많았고 마스크를 쓴 한국인을 따가운 시선으로 바라보던 것이 현지상황이었다. 러시아입국금지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금지 현지상황 알아보자 러시아입국금지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금지 현지상황 알아보자 코로나19 사태로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혼란에 빠져 있다. 우리 러시아닷컴에도 취소 사례가 빈번하다 지금도 러시아는 여행중 ``` 하지만 현재에도 러시아여행을 즐기는 분들은 있다. 오늘� realjesus.tistory.com 러시아는 코로나19 발생 세계3위국가 하지만 들여온 소식은 백신개발에 성공했다는 것 과연 믿을만한가라는 것이 세계의 반응이다. 우선 러시아코로나19발생현황을 알아보..

러시아여행 2020.08.12

캐나다중고용품 런던재활용생활물품 가구싸게 구하는 방법 초기정착물품 저렴한가게

캐나다 초기 정착시 하나부터 열 가지다 새로 구입해야 하니특별한 경제적 능력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초기 정착 비용 부담이만만치 않다. 다행히 캐나다에서는 중고용품을 기부하거나구입하는 것이 너무나 자연스럽다.그 종류도 옷가지에서 부터 침대까지주방용품, 장식품 없는 것이 없으니오만 가지 생활용품이 다 한 곳에서 해결된다. 싸게는 1달러(CAD) 부터 3~5불그래서 주의할 점은 싸다고 이것 저것 담다가 보면기둥 뿌리가 뽑힐지도 모른다. 캐나다런던 초기 정착시재활용 생활물품 가게를 활용하는 방법 생활 가전 가구를 싸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오늘 소개할 곳은 Value Village라는 유명한재활용품 취급 가게이다. Value Village주소 : 530 Oxford St W, London, ON..

캐나다런던에 무료골프장이? 무료골프연습장 무료 파3골프장이 있네요

아!! 이런 곳이 있었다니???정말 무료 골프장이 있을까요? 캐나다 정착서비스를 영리 목적이 아닌봉사 차원에서 제공하고 있는러시아닷컴 캐나다팀에서골프장을 순방하고 있습니다. 잠깐!!!저희가 캐나다 런던에 오시는유학생 이민가정, 어학연수자정착서비스(랜딩 서비스)는실비로 제공됩니다.캐나다 현지에서 진행....무료로 하는 건 오히려 부작용이 있어서실비 유료로 진행합니다. 여름의 초입에 골프하기 가장 좋은 시즌입니다. 골프장 조사를 하던 중극적으로 발견한 무료 골프장입니다. 예약도 필요 없고누구나 와서 즉석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가족이 파3골프를즐기고 있습니다.요즘은 일몰 시간이 9시까지 늘어났으니오후에 시작해도 시간이 넉넉하고골프하기 제일 좋은 시기랍니다. 1번홀, 60야드비기너 연습하기 정..

캐나다런던 골프장 골프연습장 요금 이용 조건 시설소개

골퍼들의 천국 캐나다, 하지만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이렇게 좋은 날씨에도 잔디 한 번 재대로밟아보지 못하고 안타까움만 컸었는데... 오늘 마침내 시내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을방문해서 연습하고시장 조사를 해 보았다. 런던 시내 안에 있는 골프 연습장이지만완전 자연 속에 있는 기분이다.한국의 닭장 같은 연습장과는 차원이 다르니 연습장만 이용해도기분 전환이 된다. 캐나다런던에 이주해오는 분들의 이유 중에 골프하기에 좋다는 점도작용하리라고 생각해본다. 캐나다런던에는시내 안이나 혹은 시내 주변에 아주 가까운 곳에좋은 골프장들이 산재해 있으니운동하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무엇보다도 정말 부러운 것은한국에서는 프로선수들이나 누릴 수 있을 정도의 연습 레인지이다.250m 거리에 펼쳐진 잔디필드를 향해 날리..

블라디보스톡안전한가 블라디보스토크 현지상황 전하는 소식

현지에서 함께 일하는 우리 직원이 보내온 동영상과 소식입니다.러시아 코로나 바이러스 소식이너무나 흉흉하지만정작 현지에서 전하는 소식은... 매우 차분하고안전하고 덕분에 더 맑아진 바닷물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러시아현지인 안내자 입니다. 요트도 운영하고 낚시도 안내하고 있으며물론 자동차로 개인 가이드를풀코스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어서 하늘 길이 열리기만 기다립니다. 아마 이전에 복잡했던 분위기는없어지고조용하고 차분한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매니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여건으로 새롭게 다듬어질 것입니다. 이렇게 영상으로 현지를 보니(해양공원)물이 훨씬 맑아지고더 깨끗해진 듯합니다. 사실 이전에는 여행자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과열되고 분위기가 다소 관광지화 된..

러시아여행 202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