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개인여행의 모든 것

러시아여행

블라디보스톡 가족여행 그룹자유여행 준비하는 방법 그룹으로 떠나는 효울적인 자유여행

호모-루덴스 2019. 12. 24. 12:55

패지키 여행 준비는

"견적보내주세요"라고 한다.

러시아닷컴은 견적을 보내주지 않는다.


그 이유는 손님이 직접 

여행을 준비하는 자유여행이기 때문이다.

패키지 여행은 여행사가 주도하지만

자유여행은 여행자가 주도하는 여행이다.


여행사는 안내와 정보를 제공해주고 

선택과 결정은 손님이 한다.

손님이 선택하고 결정하면

여행사는 그 일을 진행한다.



이것이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차이이다.


요즘은 10명 내외의 친구나 가족단위로 

블라디보스톡 가족 친지여행으로

그룹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동창회나 계모임, 친구들 모임, 

가족단체여행 등등... 



그럴 경우 여행사에 의뢰하면 

편리한 점이 많이 있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는 사실이 문제가 된다. 


그래서 단체여행이지만 

직접 준비할 건 직접 준비하고 

현지를 잘아는 전문가에게 의뢰할 부분은 

의뢰해서 준비하는 방법이 있다. 

그렇게 여행을 준비 한다면 

상당한 비용도 절감할수 있고 

원하는대로 불만없는 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블라디보스톡 그룹 자유여행

진정한 자유여행이란?


자유 여행이란 

내가 원하는대로 할수 있는 여행이다. 

식사를 예를 들면 단체 여행을 떠나면 

여행사에서 정해준 식당에서 일율적으로 

정해진 메뉴대로, 주는 대로 먹어야 하니 

오해가 생기고 불만 요소가 된다. 



하지만 러시아닷컴 자유여행을 통해서 

준비한다면 이러한 부분은 

상담을 통해서 식당을 안내받고 

미리 예약도 하고 

그리고 현지에서는 손님이 

직접 메뉴를 보고 주문하고(도움을 받아서) 

손님이 드신만큼 

식당측에 직접 결재하니 불만의 요소가 

있을 수 없다.





블라디보스톡 가족 친지 자유여행

단체여행 준비하는 방법 

-반반으로 준비


치킨을 주문하듯이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그것처럼 전문적 정보가 필요한 부분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직접 할 수 있는 부분은 

내가 직접 준비하니 반반이다.


치킨 주문 뿐만 아니라 

여행준비도 반반이 가능하다. 

마치 백화점에서 물건을 고르듯이

내가 필요한 것만 쇼핑하듯 하면 된다.


직접 준비하면 절감할 수 있는 부분은 

내가 직접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머리가 복잡해지거나 

여행 준비때문에 심신이 불편하거나 

오히려 스트레스가 생긴다면 

직접하기 힘든 전문적 정보가 

필요한 부분은 러시아닷컴에 

의뢰하는 방식이다. 

그러니 반반 따로 따로 주문인 셈이다. 




자유여행이란? 

가이드나 인솔자 없이 떠나는 여행?


자유여행이라고해서 가이드도 없고 

인솔자도 없고 

긴급한 일이 발생할 경우 

문의할 곳도 없이 떠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정말로 무모한 여행이다. 


러시아다컴이 시베리아횡단열차 

티켓을 예매한 어떤 손님은, 

단지 티켓예매를 대행했다는 이유로  

여행중 수시로 문자상담을 보내오곤 한다. 


열차가 연착되었으니 어떻게 해야 하나? 

알혼섬에서 러시아돈 현금이 떨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런 곤란한 상황에서 수시로 문의하니 

마치 현지 여행전문가가 

여행에 동행하는 듯한 느낌... 

자유여행이라고해서 무작정 

무대포 맨땅에 헤딩하기 방식으로 

여행하는 것이 아니다.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필요하다. 

급할 때 누구에게 연락할 것인지... 

기본적인 연락망을 갖고 떠나야 한다.


여러 인원이 함께 떠나는 

단체여행이라면 더욱더 그러하다.


안전하면서 내 맘대로 하는 여행


패키지는 싫다. 

자유롭게 여유롭게 여행을 하고 싶다는 

욕구는 점점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준비하는 과정에 스트레스를 받고, 

막상 떠나는 날까지 불안감을 안고 

떠나야 하는 여행이라면 

자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가 

바라는 여행은 아닐 것이다. 

우리는 내 맘대로 하는 여행을 추구한다. 


우리가 바라는 여행은

안전하고 편안하면서도 

내 맘대로 자유롭게 떠나는 여행이다.



골치 아픈 것은 전문가에게


내맘대로 떠나는 여행은 

복잡하고 골치아픈 준비는 

전문가에게 맡기고, 

내 생각을 여행 일정에 

반영하여 떠나는 여행이다.


만약 10명 내외의 단체로 떠나는 

여행이라면 효율적인 일정과 숙소, 

교통편, 가이드만 의뢰하면 된다. 

나머지 부분, 항공, 식사 부분만 

직접 원하는대로 정하면 그만이다.


흔히 견적 보내주세요라고 

하는 사람이 있다.

그건 여전히 패키지방식의 사고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견적은 없다.

분야별로 따로 따로 준비하면 된다.

숙소면 숙소, 가이드면 가이드, 

그리고 차량이 필요하면 몇명의 인원이 

언제 부터 언제까지 몇인승의 차량이 필요하니

요금이 얼마인가라고 물으면 된다.

 한가지씩 직접 준비하면 된다.

이것이 경제적으로 

블라디보스톡 가족 친구 모임에서 

단체로 떠나는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효울적인 방법이다.


대가족. 동창회. 계모임

러시아 단체여행은

러시아닷컴과 상담



패키지방식의 견적은 없습니다.

분야별로 선택적으로 

한가지씩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