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개인여행의 모든 것

2018/10 8

댑버거 수제햄버거 오픈시간 위치 ★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아침식사 가능한곳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은 미식여행이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니다. 그래서 한 끼라도 기회가 아쉽다면 브라디보스톡에서 아침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아가보는것도 짧은 일정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중에 하나이다. 블라디보스톡에서 아침식사가 가능한 몇 곳을 소개하자면... ----------------------------------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1) 실속있는 아침식사는 리퍼브릭 레스토랑 (짠내투어 박준영이 소개한 곳) 기차역 건너편 레닌동상 옆이다. 리퍼브릭 레스토랑 오픈시간 09:00 2) 둘째로는 블린으로 위치가 확고한 우흐뜨블린(아르바트거리) 우흐뜨블린 오픈시간 10:00 3) 세번째 수제햄버거로 유명한 댑버거 오픈시간 09:00(월~금) 10:00(토~일) 그래서 오늘은 수제 햄..

러시아여행 2018.10.27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가격 하바롭스크 여행경비 항공권싸게 사는 방법

여행경비 부분에서 가장 비중이 큰 부분은 항공권구입일 것이다. 여기서 경비를 절감한다면 여행경비의 상당부분을 절감할 수 있다 항공권에서 절감하는 만큼 여행의 다른 부분에서 넉넉함을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러시아항공권,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시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물론 블라디보스톡여행뿐 아니라 어디든 해외 여행할 때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비결이 된다. 1.나의 스케줄에 맞추지 말고 항공권의 일정에 맞추라 항공권은 다른 무엇보다도 철저하게 수요와 공급의 법칙이 작용한다. 그러니 같은 노선의 항공권이라고해도 시기에 따라 그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항공권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시기는 봄과 가을이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블라디보스톡)이나 하바롭스크 항..

러시아여행 2018.10.26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여행지 꼭가봐야할 곳 신한촌기념비 기념탑 치 찾아가는법

블라디보스톡여행중에 꼭 가봐야할 곳을 추천하자면 신한촌 기념비이다. 물론 여행을 통하여 먹고 보고 즐기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한국인으로서 과거 이곳에서 살았던 동포들의 흔적을 찾아보는 것을 더한다면 여행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다. 신한촌의 역사, 위치, 찾아가는법, 그리고 주변을 촬영한 동영상을 소개한다. 신한촌 기념비,기념탑 신한촌이란 이름의 유래 신한촌이란 일제강점기 압박을 피해서 연해주로 이주했던 한인들의 역사이다. 1874년 블라디보스톡 개척리라는 마을을 일구어 한인들은 공동체를 이루고 살았다. 하지만 콜레라가 창궐하게 되고 이로인해 마을은 폐쇄되고 한인들은 강제로 외곽지로 이주를 당하게 된다. 그래서 새롭게 정착한 곳. 그 마을을 사람들은 신한촌이라고 불렀다. 새로운 한인들의 마을이라하여 한한촌..

러시아여행 2018.10.25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공항 심야도착 유심칩 심카드 택시로 시내이동 새벽숙소 간단해결하기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에 심야도착하는 항공일정, 어떻게 해야 할까?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값싼 항공요금에 현혹(?)되어 출도착 시간은 확인하지 않고 덜컥 항공권을 예매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막상 여행일이 다가오면 심야에 공항 도착하여 갈곳을 잃고 우왕좌왕할 수도 있다. 심야시간에 시내이동은 어떻게 하나? 새벽시간에 오디서 시간을 보내나? 심카드는 어떻게 구입할까? 처음 비행기표를 구입할 때에 생각하지 못한 여러가지 난관이 많고 특히나 새벽시간이기에 막히는 것들이 많다. 하지만 심야도착하는 항공편 적절하게 잘 활용하면 오히려 시간절약하고 항공요금절약, 경비절감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도 있다. 동남아의 경우 저가항공일수록 심야도착인 경우가 많다. 그 시간에 시내까지 이동하려면 비용도 많이..

러시아여행 2018.10.24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11월 12월 날씨 겨울여행 하바롭스크 여행하기 좋은시기는?

요즘 가장 핫한 해외 여행지는 단연 러시아이다. 그중에서도 블라디보스톡과 하바롭스크는 지금 가장 인기있는해외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러시아라고하는 생소한 나라 그러면서도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는 별칭과 함께 한국인들이 많아 찾아가는 여행지로 부족함이 없다. 독수리전망대 키릴형제동상 그러면 러시아여행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의 최적기는 언제일까? 물론 그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최적기 평가가 달라질 것이다.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11월 12월 날씨 먼저 11월 12월 날씨는 어떨까?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날씨이다 기온이라든가 날씨에 관한 통계 수치는 검색하면 충분히 파악이 가능하다. 하지만 체감하는 날씨는 어떻게 이해해야 할..

러시아여행 2018.10.21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현지여행사 랜드여행사 각종투어대행 러시아닷컴입니다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현지에 믿을만한 여행사가 없을까?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손님 개개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맞춤여행을 실시하는 여행사가 있다. 작지만 강한, 현란하지 않아도 알차게 여행을 돕고 있는 여행사, 러시아현지인들과 함께 하는 랜드여행사 러시아닷컴이다. 저희 러시아닷컴은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개별 자유여행자들을 돕는 작지만 강한여행사이다. 개인 자유여행을 즐기는 추세에 따라 중년층 이상 노년층들까지도 짜여진일정대로만 기계적으로 움직이는 여행을 탈피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한 것이 시대의 트렌드가 된 것은 이미 오랜 일이다 진정한 여행 메니아들은 연령에 관계없이 자유여행을 즐긴다. 러시아닷컴에서는 가족, 지인, 친한 이웃들과 함께하는 개별 단독여행을 하고자하는 여행매니아들에게 적합한 ..

러시아여행 2018.10.15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에서 킹크랩 곰새우 레스토랑, 중국시장에서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의 여행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것은 킹크랩을 먹는 것이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톡에서 곰새우 킹크랩 즐기는 방법 알아본다. 러시아 극동 캄차카 차가운 바다에서 잡힌 풍성하고 싱싱한 크랩, 곰새우 등은 블라디보스톡에서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하지만 여전히 가격적인 부담은 없을 수 없다. 싸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킹크랩이라는 자존심이 그 가격에 반영되어 있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톡(브랄디보스토크)에서 킹크랩을 즐기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주마레스토랑, 오그뇩 등 유명레스토랑에서 킹크랩 먹기 이것은 워낙 많이 알려진 방법이기에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을 듯하다. 해양공원가까이 있고 접근성도 좋다. 하지만 인기를 반영하듯 들리는 잡음도 만만치 않다. 인*차별..

러시아여행 2018.10.10

블라디보스토크(블라디보스톡) 여행일정 자유여행하는방법 차량투어이용하는법

블라디보스토크,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알차게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자유여행이란 하기 나름 일정을 어떻게 계획하며, 동선을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질은 달라진다. 그리고 또한가지는 현지가이드나 차량서비스를 적절하게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자유여행이란 여러가지 여행의 인프라를 잘활용하여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가는 것이다. 무작정 몸으로 때우는 여행은 전설속에 들어왔던 무전여행이나 배냥여행속에서 들어왔던 이야기일 뿐이다. 적절하게 비용을 합리적으로 지출하고 여행사들이 운영하는 상품을 부분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 여행의 지혜이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톡 여행 효과적으로 하는 법을 소개한다. 블라디보스톡은 지역적 특성으로 시티투어와 루스키섬 투어, 그리고 야경투어로 나누어지는 편이다 시티투..

러시아여행 2018.10.09